교육프로그램

전통 문화 관련 교육 프로그램으로 외국인 대상의 영어 강좌 YÉOL LECTURE, 국내외 역사유적 답사, 박물관 투어 및 서울역사산책 등을 매년 새롭게 기획하여 진행하고 있으며, 젊은 세대들의 참여를 높이기 위한 문화유산답사, 문화 관련 강좌 등의 영예올 프로그램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젊은 예올 회원들이 우리 문화의 소중함을 알고 보존하는 일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문화유산 답사 및 문화 관련 강좌 등의 영예올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2014 영디자이너스마켓 (Young Designers Market)작성일   2014-06-21

 

 



 

June 21, 2015 

영디자이너스마켓 (Young Designers Market)

 

6월 21일(토), 예올 한옥에서 열린 영디자이너스마켓에 많은 분들이 찾아와 주셨습니다. 비가 온다는 소식에 걱정이 앞서 천막까지 설치했으나, 다행히도 좋은 날씨 가운데 치러질 수 있었습니다. 수백명의 구매객들이 몰려 실내의 판매 공간은 발디딜 틈이 없을 만큼 붐비기도 하였으나, 영예올 회원들이 판매하는 시원한 커피와 전통차, 스낵을 즐기며 쪽마루에 앉아 담소를 나누는 여유를 즐기시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영예올 회원들이 직접 준비한 아이스 오미자와 매실은 더운 날씨에 금새 동이 날 정도였고, 판매 작품으로 실외에 설치한 대나무 벤치에도 앉을 자리가 없을 정도로 방문객들로 붐벼 영디자이너스마켓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작품을 철수하는 마무리 시간에는 폭우가 오기 시작하여 작가들이 비를 전부 맞을 수밖에 없었지만 마켓이 종료되는 시점이어서 판매에는 큰 영향은 없었습니다. 영예올 카페 운영 뿐만 아니라 디자이너 작품 판매까지 도와주느라 영예올 회원들이 많은 수고를 하였습니다. 디자이너들에게 유익한 판매의 장이 되었기를 바라며 내년을 기약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