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프로그램

전통 문화 관련 교육 프로그램으로 외국인 대상의 영어 강좌 YÉOL LECTURE, 국내외 역사유적 답사, 박물관 투어 및 서울역사산책 등을 매년 새롭게 기획하여 진행하고 있으며, 젊은 세대들의 참여를 높이기 위한 문화유산답사, 문화 관련 강좌 등의 영예올 프로그램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젊은 예올 회원들이 우리 문화의 소중함을 알고 보존하는 일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문화유산 답사 및 문화 관련 강좌 등의 영예올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2016 영디자이너스마켓 (Young Desingers Market)작성일   2016-05-28

 

 

 

 

May 28, 2016

영디자이너스마켓 (Young Desingers Market)

 

매년 봄 예올 한옥은 젊은 공예인과 디자이너들의 참신한 아이디어와 영예올의 참여로 북적입니다. 2013년부터 젊은 공예가와 디자이너를 후원하기 위하여 직거래 형식으로 열리는‘영디자이너스마켓’이 예년 보다 이른 시간인 오전 10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일상생활 속에서 가치 있는 물건을 알아본다는 취지에 맞게 올해도 도자, 금속, 패브릭 등 다양한 분야의 작품이 저렴한 가격으로 함께하였습니다. 마당에서는 소생공단의 다양한 친환경 식품이 판매되었고, 영예올 회원들도 1일 카페를 열어 후원금 모금을 위한 구슬땀을 흘렸습니다. 앞으로 영디자이너스마켓의 진행에 대해 더 많은 고민과 기획을 약속드리며, 더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